언어 선택
대한민국
다른 국가 선택
현재 국가
대한민국
국가
언어
소셜미디어
국가
언어
소셜미디어

BayWa r.e. 인에이블 에너지(Enable Energy) 인수

목록으로

BayWa r.e.는 미국 상업용 태양광 및 에너지저장장치 솔루션 분야의 EPC 및 O&M 전문 기업인 인에이블 에너지(Enable Energy)를 인수하였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BayWa r.e.는 캘리포니아, 노스캐롤라이나, 텍사스 및 멕시코 지역에서 건설 중인 약 750 MW의 태양광 및 풍력 프로젝트를 추가로 확보하면서, 미주 지역에 대한 사업 확장을 가속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BayWa r.e.는 2020년 말이 되면 미주 지역에 완공한 프로젝트의 누적 용량이 1 GW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재 개발 중인 프로젝트 파이프라인도 5 GW를 초과하게 됩니다.

BayWa r.e.는 인에이블 에너지를 인수함으로써, 상업용 태양광 분야의 기업고객 및 전력회사 고객들에게 턴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고, 인에이블 에너지의 O&M 서비스 및 에너지저장장치 솔루션 경험과의 시너지를 통해 BayWa r.e.의 기존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014년에서 설립된 인에이블 에너지는, 대기업, 지역 중견기업, 연방정부 등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하와이 등의 지역에서 76 MW 이상의 지붕 태양광, 지상 태양광, 상업용 태양광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에너지저장장치 솔루션 부문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70 MWh의 에너지저장장치를 설치하였습니다.

목록으로
김 찬 수
태양광사업본부장
BayWa r.e. Korea Co., Ltd.
맨 위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