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선택
대한민국
다른 국가 선택
현재 국가
대한민국
국가
언어
소셜미디어
국가
언어
소셜미디어

BayWa r.e.와 Elicio가 프랑스 부유식 해상풍력 프로젝트 입찰에 우선 선정

목록으로

BayWa r.e.는 프랑스 풍력전문기업 Elicio와 함께, 250 MW 규모의 프랑스 최초의 부유식 해상풍력 프로젝트 입찰에 우선 선정되었습니다.

프랑스 브리타니(Brittany) 남부 해역에 개발 중인 본 프로젝트는 현재까지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부유식 해상풍력 프로젝트입니다.

BayWa r.e.는 현재까지 4 GW 이상의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개발 완료하고, 10 GW 이상의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본 컨소시엄에 참여하였습니다. BayWa r.e.는 유럽에 11곳의 수상용 태양광 프로젝트를 건설한 수상용 태양광 분야의 선두 기업이며, 2020년부터는 해상풍력 프로젝트도 본격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BayWa r.e.는 2005년부터 프랑스 시장에 진출한 이래 340 MW의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를 개발하였고 720 MW의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Elicio는 15년간 축적된 해상풍력 프로젝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미 벨기에 해역에 총 1.1 GW에 달하는 3곳의 해상풍력 프로젝트를 개발, 건설 및 운영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랑스에는 총 173 MW에 달하는 16곳의 육상풍력 프로젝트를 개발하였습니다.
 

목록으로
김 찬 수
태양광사업본부장
BayWa r.e. Korea Co., Ltd.
맨 위로
문의하기